2022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학생 만족도 조사 2차 시행 안내
2022.12.14
2022.12.14
성결대학교 산학협력단입니다.
예술강사 역량강화 기초자료 수집을 목적으로
매년‘학생 만족도 조사’를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사업 지원 대상 및 관계자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본 제도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학생 만족도 조사※세부내용[붙임1], [붙임2]참조
❍조사기간:연중 상시
❍대 상 자:배치 받은 분야-교육과정 건의 수업이 종료된 예술강사
❍수 행 자:예술강사 수업에 참여한 전체학급 수혜학생
❍조사방법:온라인시스템(aschool.arte.or.kr)활용한 온라인 조사
※배치받은 분야-교육과정 건 별 만족도 조사 추진
❍조사내용: 5점 척도의 객관식 문항5개,서술형 문항1개
❍조사시기:분야-교육과정 건별 수업 종료 후 실시
대상 | 절차 | 1차 | 2차(최종) |
운영학교 | 조사실행 및 마감 | 7. 15.(금)까지 ※3~7월 중 수업 종료되는 학교 | 12. 16.(금)까지 ※8~12월 중 수업 종료되는 학교 ※1차 기간에 조사하지 못한 학교 |
예술강사 | 조사결과 조회 | 7. 25.(월) 17:00이후 상시 | 12. 26.(월) 17:00이후 상시 |
조사실행 | |||
①조사URL배포(담당교사) | ②조사진행(수혜학생) | ③조사마감(담당교사) | ④최종게시 |
-수업 종료 후 수혜학생 대상 만족도 조사 유의 사항 안내 및 온라인 시스템 내 생성된 조사 지 URL공유 | - 해당URL에 연결된 온라인 조사지에 접속 하여 만족도 조사 시행 ※수업에 참여한 전체 학급의 학생 조사 참여 | -조사완료 여부 및 입력 사항 검토 후 최종 제출 ※온라인시스템 내[마감처리]버튼 클 릭하여 최종 제출 ※조사 마감 기한 | -조사결과 점검 및 마감 처리 완료 건에 한해 최종게시 ※운영기관 최종게시 이후 조사결과 수정 불가 |
운영학교 | 운영기관 |
결과제공 | ||||||
조사결과 확인 | ||||||
-개별 조사 결과 조회 ※결과 조회 시점
※해당 시점 이후 상시 조회 가능 | ||||||
예술강사 |
활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세부 조사결과 제공
[붙임1]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붙임2] 2022학생 만족도 조사 운영 가이드(담당교사)
[붙임3] 2022학생 만족도 조사 운영 가이드(예술강사)
지역 | 운영기관 | 대표전화 | 대표메일 |
경기지역 | 성결대학교 산학협력단 | 031-467-8473 | skart@sungkyul.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