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학교 산학협력단
문화예술교육 사업운영본부

공지사항

2022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학생 만족도 조사 2차 시행 안내

2022.12.14

 

                                                                                                                    2022.12.14.()

안녕하세요. 2022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경기지역8개 분야 운영기관

성결대학교 산학협력단입니다.

예술강사 역량강화 기초자료 수집을 목적으로

매년학생 만족도 조사를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사업 지원 대상 및 관계자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본 제도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학생 만족도 조사세부내용[붙임1], [붙임2]참조

조사기간:연중 상시

대 상 자:배치 받은 분야-교육과정 건의 수업이 종료된 예술강사

수 행 자:예술강사 수업에 참여한 전체학급 수혜학생

조사방법:온라인시스템(aschool.arte.or.kr)활용한 온라인 조사

배치받은 분야-교육과정 건 별 만족도 조사 추진

조사내용: 5점 척도의 객관식 문항5,서술형 문항1

조사시기:분야-교육과정 건별 수업 종료 후 실시


 

대상

절차

1

2(최종)

운영학교

조사실행 및 마감

7. 15.()까지

3~7월 중 수업 종료되는 학교

12. 16.()까지

8~12월 중 수업 종료되는 학교

1차 기간에 조사하지 못한 학교

예술강사

조사결과 조회

7. 25.() 17:00이후 상시

12. 26.() 17:00이후 상시

 


추진절차

조사실행

조사URL배포(담당교사)

조사진행(수혜학생)

조사마감(담당교사)

최종게시

-수업 종료 후 수혜학생 대상 만족도 조사 유의

사항 안내 및 온라인

시스템 내 생성된 조사

URL공유

 

- 해당URL에 연결된 온라인 조사지에 접속

하여 만족도 조사 시행

수업에 참여한 전체 학급의 학생 조사 참여

 

-조사완료 여부 및 입력

사항 검토 후 최종 제출

온라인시스템 내[마감처리]버튼 클

릭하여 최종 제출

조사 마감 기한

 

 

-조사결과 점검 및 마감

처리 완료 건에 한해 최종게시

운영기관 최종게시 이후 조사결과 수정 불가

 

운영학교

운영기관

 

 

결과제공

조사결과 확인

-개별 조사 결과 조회

결과 조회 시점

 

회차

마감기한

1

7. 15.()

2

12. 16.()

 

해당 시점 이후

상시 조회 가능

 

예술강사

 


결과활용: 예술강사별 향후 수업 프로그램 개발 및 개인 역량개발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세부 조사결과 제공


붙임문서

[붙임1]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붙임2] 2022학생 만족도 조사 운영 가이드(담당교사)

[붙임3] 2022학생 만족도 조사 운영 가이드(예술강사)


관련문의처

지역

운영기관

대표전화

대표메일

경기지역

성결대학교 산학협력단

031-467-8473

skart@sungkyul.ac.kr




목록